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IVE UFC 부산 2019 정찬성 VS 에드가 중계 인터넷 다시보기 실시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1. 17:56

    LIVE UFC 부산 2019 정찬성 VS 에드가 중계 인터넷 다시보기 실시간 21-12-2019. SPOTV UFC 부산 한국 TV 정찬성 VS 에드가 동영상 문자중계 온라인 보기 무료 온에어 토렌트.
    정찬성과 프랭키 에드가가 부산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21일 오후 4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UFC Fight Night 부산에 ‘코리안 좀비’ 정찬성을 비롯해 최두호, 강경호, 마동현, 정다운, 박준용, 최승우 등 코리안 파이터가 총출동한다.

     

    [스포티비뉴스=부산, 맹봉주 기자 / 임창만 영상 기자] 대진이 확정된 후 처음 얼굴을 맞댔다.

    21일 UFC 부산 메인카드에서 맞붙는 정찬성(32, 코리안좀비MMA)과 프랭키 에드가(38, 미국)가 한 무대에 섰다. 장소는 싸움이 열리는 부산 사직체육관. 20일 진행된 UFC 부산 공식 계체 행사에서다.

    정찬성과 에드가가 붙기까지는 오랜 기간이 걸렸다. 당초 둘은 지난해 11월 대회에서 싸우기로 했지만, 에드가의 부상으로 결렬됐다.

    이후 UFC 부산에서 정찬성과 상대하기로 한 브라이언 오르테가가 다치며 이탈했고, 이 소식을 들은 에드가는 UFC 데이나 화이트 대표에게 "내가 정찬성과 싸우고 싶다"며 직접 연락해 지금의 대진이 성사됐다.

    이 때문인지 정찬성은 에드가에게 거듭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한국까지 오기가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것이다. 에드가 정도 되는 선수가 직접 연락해 왔다"며 "한국 대회를 살려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현재 정찬성의 컨디션은 최상이다. 어느 때보다 빠르고 편하게 감량에 성공했다. 안방인 한국에서 열리는 점도 기대를 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경기의 수준이 엄청날 것이라고 약속했다.

    정찬성은 "와 미치겠다. 지금 싸우고 싶어 다리가 후들 거린다. 에드가가 앞에 있는데 주체를 못하겠더라. 한국에서 하니까 좋다"며 "이번에 감량을 말도 안 되게 정말 쉽게 했다. 체중을 안 뺀 것처럼 컨디션이 좋다. 원래 계체 전날 잠도 못 자는데 이번엔 푹 잤다. 힘들게 뺏던 시절이 너무 억울하더라. 지금은 편하다. 굉장히 퀄리티 높은 경기가 될 거라 생각한다. 한국에서 꼭 이기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UFC 부산의 메인 이벤트는 정찬성과 프랭키 에드가가 장식한다.

    정찬성은 애초 오르테가와 대결을 펼칠 예정이었으나 오르테가의 갑작스런 부상으로 에드가와 대결을 펼친다. 둘은 작년 UFN 139에서 격돌할 뻔했지만, 에드가가 다치면서 맞대결이 불발된 바 있다.

    대회에 앞서 정찬성은 “운명인 것 같다”며 “그래플링은 자신 있다. 승리를 자부한다” 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찬성의 상대 에드가는 UFC의 살아 있는 전설이다. 라이트급 타이틀 방어에 세 차례나 성공했다. UFC에서 17승을 거두며 역대 다승 공동 10위에 올라 있다.

    재빠른 그래플링 기술로 훈련 상대를 제압한 에드가는 “1년 전에는 부상 때문에 정찬성과 경기를 못했다.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한국에 왔다. 정찬성을 꺾고 코리안 바베큐를 먹으며 뒤풀이하겠다‘는 여유를 보였다.

    정찬성과 에드가의 대결에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오후 4시부터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